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학생증) 발급 안내
내용

 

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학생증) 발급이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학생들은 신청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1. 3. 15() ~ 3. 19()

2. 신청방법 :

   .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위비뱅크 검색 후 설치

   . 초기화면에서 [우선 좀 둘러볼래요] 선택 메인화면 우측 상단 [전체메뉴] 클릭

      [서비스] 탭에서 대학생ID카드신청 [신청하기] 클릭 약관동의 후 정보 입력

      신분증 촬영 본인 인증(안면인식, 타행 계좌번호 1) 개인정보 입력

      ID카드에 등록할 사진 선택(신분증 사진)ID카드와 연결할 계좌정보 입력신청내역 확인 후 서명

3. ID카드 수령방법

   . 장 소 : 별관 우리은행 출장소

   . 기 간 :추후 공지예정이며 학과별 정해진 날짜에 수령

4. 유의사항

   . ID카드 신청 전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준비와 증명사진 파일(200KB 이하)을 휴대폰에 미리 저장

   . ID카드 수령 시 신분증 지참(미지참시 수령불가)

5. 문의사항

   . 학적 정보 문의 : 본교 학생지원팀(033-240-9227)

   . 신청 정보 문의 : 별관 우리은행 출장소(1588-5000)

 

파일 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 신청 매뉴얼.pdf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 신청 매뉴얼.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1학년도 1학기 한림성심BEST마일리지 장학사업 시행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1학기 Self-up 프로그램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