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1학년도 1학기 Self-up 프로그램 운영 안내
내용

1. 목 적

  -  대학의 인재상 및 핵심역량에 부합하는 인재 양성

  -  자기 주도적 생활습관 및 셀프 리더십 형성을 통한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제공

 

2. 대 상 : ‘인성과 소통’, ‘자기관리와 진로설계교과목 수강생

 

3. 운영내용

대상학년-학기

교과목

운영 방법

해당 학과

1학년-1학기

인성과소통

학과의 전임교원 1인이 교과목 담당 + Self-up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운영

방사선과, 의무행정과, 행정과, 의료기기정보과, 관광외식조리과, 치위생과, 아트앤디자인과, 글로벌관광과, 경영정보과, 디지털콘텐츠과, 사회복지과, 레저스포츠과, 정보통신네트워크과 (13개 학과)

교양과 전담교수가 교과목 담당 + Self-up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운영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유아교육과, 건설도시과, 보건환경과, 식품영양과, 건축과, 호텔관광경영과, 영상미디어콘텐츠과 (9개 학과)

2,3학년-1학기

자기관리와 진로설계

학과의 전임교원 1인이 교과목 담당 + Self-up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운영

사회복지과, 영상드론콘텐츠과, 레저스포츠과, 의료기기정보과

학과의 겸임교원, 강사 1인이 교과목 담당 + Self-up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운영

정보통신네트워크과, 디지털콘텐츠과, 아트앤디자인과

 

 -  학생 : 매주 3, 30자 이상 Self-up(감사일기, 성찰일기) 작성

 -  교수 : 매주 1회 이상 학생의 Self-up 작성 현황 점검 및 관리

 

4. Self-up 메뉴얼 안내 동영상 :  https://youtu.be/AEM05dxk9To

 

파일 셀프업_앱메뉴얼.pdf셀프업_앱메뉴얼.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학생증) 발급 안내
다음글 교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