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20년도 졸업생 허*령 -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영상의학과 판독실
내용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현재 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 영상의학과 판독실에 근무 중인 17학번 허*령입니다.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다른 학생들처럼 조용하고 평범한 학교생활을 보냈습니다. 입학 당시 성격이 소극적인 편에 속했었지만, 동아리 활동을 통해서 성격도 활발해졌고 원만한 교우관계도 유지했습니다.

공부할 때는 같이 공부하던 친구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고, 성적도 향상되고 국시에도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3. 한림성심대 의무행정과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3학년 당시 진로를 정하지 못하고 있을 때 담임선생님께서 의무행정과를 소개해주셨고, 취업률과 국시합격률이 높으며 전망이 좋다고 하셨습니다.

보건계열에 종사하고 싶다는 생각도 했었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한림성심대 의무행정과로 진학했습니다.

 

4. 현재 직장을 선택한 동기는?

졸업 후 취업준비를 하던 중 교수님의 소개로 춘천성심병원 영상의학과 판독실에 지원하게 되었고, 운 좋게도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직장을 종합병원에서 근무하면 그 경험이 앞으로 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해 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을 선택했습니다.

 

5. 현 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응급환자들의 경우 판독이 빠르게 나오지 않으면 환자를 치료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저는 여기서 그런 환자분들의 판독이 빠른 시일 내에 나올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간접적으로나마 환자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6. 앞으로의 포부와 꿈이 있다면?

우선은 현재 일을 실수 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열심히 배우며 업무에 적응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 가지고 있지 않은 다양한 자격증도 취득하며 전문가로서 자질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7.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공부할 때는 열심히 하시고 놀 때는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내면서 학교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교 다닐 때는 얼른 졸업하고 싶었지만, 막상 졸업하고 사회에 나와보니 대학생일 때가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하는 자격증 프로그램은 최대한 열심히 참여하시고, 그 외에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들은 틈틈이 시간을 내셔서 취득하시면 나중에 꼭 도움이 되실 겁니다. 남은 대학 생활 최대한 재밌게 즐기고, 공부하면서 졸업 잘 하시길 바랍니다.

 

 

[우수약정단체]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0년도 졸업생 김*승 - 한강수병원 원무과
다음글 2020년도 졸업생 맹*일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원무과